그럼 I PicKer letter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올해의 마지막 인사를 드릴게요.
* I PicKer letter는 3월, 6월, 9월, 12월 마지막 주 수요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 PARTNERS KOREA는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설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풍성한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뉴스레터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I PicKer letter에서는 연말/연초에 어울리도록 특별함을 가득 담은 아이디어들을 준비했습니다. 행사, 패키지, 브랜디드 아이템 아이디어들로 각각 준비하였으니 끝까지 함께해주세요.
만약 내가 애니메이션 세상에서 살아가는 캐릭터라면 과연 나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지난 서울 패션위크에서 특별한 포토존을 운영하였습니다.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포즈를 잡으면, 바로 캐릭터화하여 사진으로 인출해주는 포토존이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사진 촬영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고, 사진 촬영을 하지 않는 동안에는 홀로그램 영상을 재생하여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특별한 포토존을 찾고 계신다면, 캐릭터 포토존은 어떠신가요? 심포지엄 시 사진 촬영을 부담스러워하는 선생님께도 촬영을 권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클릭하여 영상을 감상하세요.
어드벤트 캘린더는 해외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대표적으로 크리스마스 어드벤트 캘린더가 있는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일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는 재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다림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 심포지엄을 기다리며 선생님께 두근거림을 선물할 수 있지 않을까요? 어드벤트 캘린더 안에는 브랜디드 아이템으로 가득 채워 선생님께 전달드릴 수 있습니다. 브랜디드 아이템으로는 펜, 메모지 등 기본적인 아이템부터 QR로 디자인된 초대장, 일회용 카메라*등 I PicKer letter에서 소개했던 아이템까지 활용할 수 있어요.
특별한 선물도 되고, 심포지엄 설명이나 제품 디테일링을 하기 위해 선생님을 찾아갈 때도 대화의 물꼬를 틀 수 있는 좋은 주제로 사용할 수 있으니, 활용도가 높은 패키지랍니다.
*2022년 6월호 I PicKer letter 참고
Henri le roux. 이미지 소스 by. google
이미지 소스 by. Sincerely
간단하지만 특별함이 담긴 브랜딩 아이템이나 기프트 아이템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최근 주목받고 있는 티슈 케이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큐브 티슈의 ¼, 사각 티슈의 1/8 만큼의 공간을 차지하여공간 활용도가 높고 제품 키 비주얼이나 로고, 브랜드 가치관 등을 담아 제작이 가능하니적은 공간 대비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티슈를 다 사용한 후에는 리필을 추가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고연필꽃이나 작은 화분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선생님의 책상 위에 계속 두고 싶은 아이템을 고민하신다면, 이 티슈 케이스가 그 방법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